옷 너무 잘입고 있어요 ㅋㅋ 요새 날씨도 좋아서 입고다니기 딱 좋은날이에요 ㅎㅎ
오랜된 모델인데..
퀄리티 기가막히네요~
다른색 추가 구입예정입니다
잘 신겠습니다~
사이즈 47.5
퀼리티는 예술!!
가족꺼까지 한 10개는 넘게 구입한거 같아요. 문제생기면 빠르게 처리도 해주세요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