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용후기 쓰기 새 창 더보기
  1. 작성자
    유**
    작성일
    22-08-30
    선호도
    별5개

    리모와 큰사이즈 정품으로 두개 갖고있는데

    기내용 사봤어요 정품이랑 그냥 똑같아요 ㅠㅠ

    엄마도 너무 예쁘다고하셔서 

    조만간 부모님꺼기내용하나 더 구매하려구요 9ce51757f645e321f13d2dba01880507_1661850015_4874.jpg 


  2. 작성자
    최**
    작성일
    22-08-20
    선호도
    별5개

    좀만 신으니 가죽 질이 잘 들어 편합니다.

    다만 발볼 넓으신 분들은 한치수 업 추천해요!7ae5b27eda56a09a445446722fb0fa94_1660986078_9929.jpg 

  3. 작성자
    최**
    작성일
    22-08-20
    선호도
    별5개

    사장님께서 늘 친절하게 이것저것 물어봐도 잘 답변해주시고

    제품도 만족스러워요^^7ae5b27eda56a09a445446722fb0fa94_1660985909_4858.jpg 

  4. 작성자
    우**
    작성일
    22-08-06
    선호도
    별5개

    e4576cb5e69d83a0c5628de046708968_1659756583_6559.jpg


    배송이 좀 오래걸렸지만 퀄리티 만족^^
     

  5. 작성자
    오**
    작성일
    22-08-03
    선호도
    별5개

    723f05ecd92bd6e3c32a7839400a96d2_1659509378_5445.jpg
    항상 만족합니다 ^^ 좋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