키 175 몸무게 73
싸이즈 48로 샀구요
딱 맞아요
260신는데 265구매
딱 좋습니다 ㅎㅎㅎ
친구들이 너무 이쁘대요
평소 260신고 265사니깐 딱 좋아요
맘에들어 벌써 2번째 구매
믿고 살만해요
평소 260 신는데 265사니깐 아주 찰떡 ㅎㅎㅎ
정품구별 안됩니다 정교해요
보통 260신는데 265사니깐 딱 싸이즈감 좋구요
정품과 너무 동일해서 깐짝 놀랐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