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
호퀸은 걍 믿고 신으라는 말이 맞네요
퀄 최곱니다!!
평소275신는데 43사이즈가니까 딱 좋습니다

역시 호퀸 믿고 구매합니다!! 번창하세요



발사이즈280 넉넉하니 잘 맞네요
포장부터 부자재까지 만족스럽습니다.

발길이 자로 재면 24.3 나와요~
보통 250 사이즈 신구요!
발볼러라서 볼 작게 나온 신발은 255도 신습니다
근데 39 사이즈 하니까 발볼은 딱 좋고
길이는 아주 조금~ 양말로 커버 가능할 만큼 남아서 딱이네요!!
남자 사이즈 중에서 제일 작은 게 딱 맞다니.. 제발 어쩔..ㅋㅋ (남자에요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