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용후기 쓰기 새 창 더보기
  1. 작성자
    **
    작성일
    22-08-02
    선호도
    별5개

    ef3010718faa7c9d0c5c71ffd569eeb9_1659419581_5549.jpg


    호퀸은 걍 믿고 신으라는 말이 맞네요

    퀄 최곱니다!!

    평소275신는데 43사이즈가니까 딱 좋습니다
     

  2. 작성자
    조**
    작성일
    22-07-28
    선호도
    별5개

    역시 호퀸 믿고 구매합니다!! 번창하세요f1aeb08808e3dec44b62891e39bee555_1659003897_5134.jpg 

  3. 작성자
    조**
    작성일
    22-07-28
    선호도
    별5개

    f1aeb08808e3dec44b62891e39bee555_1659003863_4406.jpg
     

  4. 작성자
    lunase**
    작성일
    22-05-31
    선호도
    별5개

    발사이즈280 넉넉하니 잘 맞네요


    포장부터 부자재까지 만족스럽습니다.

  5. 작성자
    kdsz**
    작성일
    22-05-02
    선호도
    별5개

    발길이 자로 재면 24.3 나와요~


    보통 250 사이즈 신구요!


    발볼러라서 볼 작게 나온 신발은 255도 신습니다


    근데 39 사이즈 하니까 발볼은 딱 좋고


    길이는 아주 조금~ 양말로 커버 가능할 만큼 남아서 딱이네요!!


    남자 사이즈 중에서 제일 작은 게 딱 맞다니.. 제발 어쩔..ㅋㅋ (남자에요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