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입고됐을까요?
다음주중으로 재입고 예정입닏아@
6월3일?쯤 입금햇는데
아직 깜깜 무소식ㅠ
정녕 언재쯤 받을수있습니까
안녕하세요~ 재생산중에 있습니다!ㅜ 다음주중으로 출고 예정이에요
17일 주문했는데 언제쯤 배송될까요?
안녕하세요 ~ 현재 재고없어 생산중 입니다ㅠㅠ 오래 걸릴시
환불도 가능하시구 플러스친구로 문의 부탁드려요 !
정확한 재입고 날짜를 알수있을까요
안녕하세요 ~
2주정도 더 소요되실 예정이십니다 ㅠㅠ
제가 6월3일에 제품구매를 했는데 언재쯤 받을수 있을까요
지금 보니까 아직 배송 시작도 안된거 같던데..
안녕하세요 ~ 재입고 예정이라 1~2주 정도 더 소요되실거같아요 ㅠ 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