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종업계 최초/ 최저가 보장제도 및 무상 A/S 서비스 실시
페이지 정보
본문
1. 메인공장 제품 최저가 보장제도
구분 |
내용 |
대상 공장 |
PK, H12, TOP, OK, G5, OWF, LJR, GT, ZH, DG, OC, 대리석집 등 |
조건 |
동일 공장 제품이 더 저렴한 국내 사이트(통관 보장)에 대해 최저가 보장 |
제외 조건 |
번개장터, 블로그, 인스타 판매자 등 |
구매 가능 제품 |
홈페이지에 없는 제품도 구매 가능 (문의 부탁드립니다) |
기타 서비스 |
큐시 및 AS 서비스는 비팩 정책 유지 |
2. 무상 A/S 서비스
구분 |
내용 |
대상 |
비팩에서 구매한 신발/가방(잡화) |
기간 및 비용 |
- 1개월 이내: 전액 무료 (배송비 선불) - 1개월 이후: 유료 A/S (실비 부담) |
신청 방법 |
구매내역 + 송장 + A/S 필요 부분 사진을 상담톡으로 제출해 주시면 확인 후 처리 방법 및 발송 주소를 안내드립니다. |
수선 가능 범위 |
아웃솔/어퍼 분리, 재봉 접합 등 일반 명품 수선 범위 |
고객 부주의 관련 사항 |
- 고객 부주의로 인한 수선 시, 최대한 저렴한 가격으로 지원해드립니다. - 가방 부자재 추가 수급이 필요한 경우 약 20,000원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|
예외 사항 |
- 착용 후 로고 떨어짐(예: 스피드러너)은 제외됩니다. - 명품 수선 업체에서 진행하는 외피/가죽 교체는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. |
3. 서비스 목적 및 안내
구분 |
내용 |
제도 시행 이유 |
레플 제품 특성상 접합 및 봉제 문제 발생 시 고객님께 부담을 줄이고자 합니다. |
목표 |
통관 보장 및 사후 관리까지 책임지며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자 합니다. |
가격 정책 |
추가적인 서비스 제공에도 불구하고 가격 인상 없이 유지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합니다. |
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상담톡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